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청춘마케터' 광고 공모전 참가자 모집

콘텐츠 및 기획 부문 각 3팀씩 총 6팀 시상

  • 기사입력 2019.07.09 14:36
  • 기자명 차성웅 기자

BBQ는 서포터즈 활동과 공모전 활동 중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는 ‘청춘마케터’ 참가자를 5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청춘마케터는 ‘무엇을 좋아할지 상상하지 말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어보자’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 BBQ, 청춘마케터 광고 공모전 참가자 모집 포스터(BBQ)

청춘마케터는 젊은 고객과 소통하고, 잠재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뉴미디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춘마케터로 선발되면 전문가 멘토링을 받으며, 광고 마케팅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서울, 경기 지역 대학교 재/휴학생(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도 무관, 졸업생 가능) 그리고 예비 마케터(광고)로, 기획자/디자이너/작곡가/웹툰 작가 등이다. 개인 SNS 채널 보유자, 유튜버를 비롯한 SNS 운영 경험자, 영상제작 가능자는 우대한다.

모집 부문은 서포터즈 영역인 콘텐츠(홍보, 제작, CM송, 서포터즈), 공모전 영역인 기획(제품 기획, 영상콘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디지털 IMC 기획) 부문 등이다.

합격자는 잠실롯데월드호텔에서 열리는 발대식에 참가하고 1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캠페인 진행의 메인 주체로서 담당자 교육 및 피드백을 통해 캠페인 목표에 맞는 광고를 기획하게 된다.

BBQ는 분야별 3팀씩 총 6팀을 시상한다. 총상금은 2500만원이며, 수상자에게는 채택된 프로젝트 수행과 관련된 특전을 제공한다.

활동 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될 예정이다. 실무진 교육 및 기획서 피드백, 호텔 식음료, 치킨대학 1-DAY클래스, 제너시스BBQ 입사가산점, 기업장 추천서 및 광고대행사 인턴십 기회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합격자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발대식은 25일이다. 활동 기간은 약 한 달 간이며 결과물 제출 기한은 8월 20일까지다. 시상식은 8월 22일 진행된다.

BBQ 청춘마케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BQ청춘마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