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DB손해보험, 출범기념 'Big 행운 페스티벌' 진행

동부화재에서 사명 변경, 새출범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가 -가 +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7-11-23


11월 1일부터 동부화재에서 D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한 DB손해보험이 'DB손해보험 출범기념 Big 행운 페스티벌'을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 DB손해보험이 사명변경 후 새 출발을 기념해 경품 제공 이벤트 'DB손해보험 출범기념 빅(Big) 행운 페스티벌'을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DB손해보험)     


이번 Big 행운 페스티벌은 총 네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TVCF영상을 보고 'DB손해보험'을 찾아 사진찍는 '콕 찍어라! DB손해보험 Big이벤트'와 주어진 시간 내에 틀린 이름을 찾으면 즉석당첨 선물을 주는 '도전하라!즉석당첨 게임 이벤트',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사명변경 소식을 공유하면 프로미 캐릭터 모션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알려라!카톡이모티콘 이벤트', 그리고 DB손해보험과 함께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되는 '응원하라!해시태그 추첨 이벤트'로 구성 되어있다.

메인 이벤트인 'DB손해보험 Big이벤트'의 경우,당첨자에겐 1천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1명), 5백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2명),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 다이슨 청소기(5명), 캐논 카메라(10명)가 주어지며, 이 외에도 외식 상품권,영화 예매권,카카오톡이모티콘 등 총 3만 3천명 참여 고객들이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사명이 변경되었어도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은 달라지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천만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한국NGO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