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카드, 리워즈 특화 카드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새로 선봬

삼성 페이 사용에 따라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18.05.24 13:51
  • 기자명 차성웅 기자

모든 회원에게 똑같은 혜택을 제공하던 신용카드는 이제 더 이상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없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DIY(Do It Yourself)’ 카드가 새로운 시장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삼성카드는 업종별 혜택을 고객 스스로 선택하는‘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싱글라이프를 위한 '삼성카드 탭탭 I' , 삼성 페이로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담고 있는 ‘삼성페이 삼성카드 탭탭(taptap)’에 이어 삼성리워즈 서비스 특화 카드인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삼성리워즈 서비스 특화 카드인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삼성카드)


삼성 리워즈는 삼성 페이 사용에 따라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카드 결제금액에 합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 페이 쇼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선택해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0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5000포인트를 넘거나 삼성 페이 외 결제 건에 대해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5000원 제공,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도 월 1회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30일까지 삼성 페이에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면 1만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는 젊은층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2%,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0.2%의 삼성 리워즈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체크카드'도 함께 출시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 출시에 이어 이번에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를 출시하면서 삼성 페이 특화 할인형 및 적립형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카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