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호텔서울, 키스데이 기념 파티 ‘위스키스 데이' 진행

6월 13일, 키스데이 전야제 파티 'Whisky’s Day’ 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9.05.23 15:18
  • 기자명 차성웅 기자

롯데호텔서울의 프렌치 부티크 공간인 피에르 바가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전야제 파티인 ‘위스키스 데이(Whisky’s Day)’를 오는 6월 13일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스키(Whisky)’와 ‘키스데이(Kiss Day)’를 합성한 행사명이 나타내듯 파티 당일 제공되는 모든 음료 메뉴는 위스키를 베이스로 연인의 사랑을 테마로 한 칵테일이 준비된다.

▲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바는 6월 13일 오후 6시부터 `위스키스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롯데호텔서울)

약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파티 입장객에게는 △여성 고객 취향을 반영한 칵테일 2종(스위트 키스, 스파이시 위스키) △남성 고객 취향에 맞춘 칵테일 2종(스모키 키스, 시트러스 위스키)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1종(스파클링 키스)을 무제한 제공한다. 칵테일과 즐길 수 있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특선 플래터’가 함께 제공된다.

남녀 누구나 즐기기 좋은 칵테일인 ‘스파클링 키스(Sparkling Kiss)’는 위스키에 달콤한 사과 향이 풍부하게 퍼지는 사과 브랜디와 애플 사이다를 혼합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설렘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남성 고객 선호도에 맞춘 ‘스모키 키스(Smoky Kiss)’는 스모키한 향을 지닌 위스키에 레몬, 생강, 꿀 등을 더해 극대화한 풍미로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했다.

파티 당일 재미를 더할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 고객 투표로 ‘베스트 커플룩’에 선정된 커플은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또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1명) 혹은 당일 이용 가능한 치즈 플레이트 1세트(2명)가 제공된다. 파티 시작 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마련돼 커플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4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파티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7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