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 출시...비타민 미네랄 12종 함유

  • 기사입력 2019.09.26 13:35
  • 기자명 손경숙 기자
▲ © 온라인팀
▲ ©온라인팀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 제품 이미지.

바이탈뷰티가 면역성 증진에 큰 도움이 되는 앰플 제품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현대인의 활력과 영양, 피부 건강을 위한 홍삼진액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홍삼과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다. 이는 불규칙한 생활리듬으로 지치고 피로가 쌓인 현대인에게 건강한 피부와 장 건강,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진액수는 불균형한 영양을 보충하고, 항산화 리듬을 관리해준다. 탄수화물, 단백질의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B1, B2, B6)을 포함한 비타민 미네랄 12종이 함유돼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항산화 건강을 위한 셀렌으로 매일의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를 적극적으로 관리해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바이탈뷰티 측은 홍삼진액수를 피로개선이 필요하거나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으로 영양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추천했다. 홍삼진액수는 1일 1회 1앰플을 가볍게 흔들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부원료로 뉴질랜드산 마누카꿀과 제주산 약콩을 함유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전국 대형마트 및 아리따움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