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S트릴리온, TS샴푸 13일 단 하루 설 선물세트 20% 할인 이벤트

  • 기사입력 2020.01.13 16:41
  • 기자명 이윤태 기자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S선물세트를 3개 구입하면 1개 더 증정하며, 선물세트를 1개만 구입하더라도 트리트먼트 500ml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TS트릴리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설날 선물을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으로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다.

‘TS샴푸’ 이벤트 관계자는 “최근 탈모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탈모 예방을 위한 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들이 형성되어 있기에, 일상에서 탈모샴푸 등 탈모제품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명절 선물로 탈모 제품을 건네는 일도 늘었다”며, “그 영향으로 재작년과 작년에도 명절 기간 탈모 제품의 구입량이 크게 증가해 올해는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자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는 선물세트는 프리미엄TS샴푸 선물세트 01호 등 총 6가지로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비롯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빠르게 넓히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리딩 브랜드에 걸맞게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배우 차인표와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TS모델 라인업을 자랑한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제품을 강조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 이를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넓혀 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