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틀엔젤스예술단 2020 신입단원 모집

춤·노래 관심 있는 초등 1~5학년 남녀 어린이 대상

  • 기사입력 2020.02.03 18:29
  • 기자명 차수연 기자

1962년 창단 이후 세계를 무대로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예술을 알려온 리틀엔젤스 예술단이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리틀엔젤스 예술단

모집대상은 무용과 노래에 관심 있는 초등 1~5학년 어린이이다. 모집 기간은 이번 달 21일까지며, 오디션은 22일 오후 1시부터 리틀엔젤스 예술단에서 열린다. 심사에 합격하면 정식으로 리틀엔젤스 예술단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국내외 공연무대에 오르게 된다.

청방법은 리틀엔젤스 홈페이지(www.littleangels.or.kr) 에서 입단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littleangels1962@naver.com) 로 접수하면 된다.

리틀엔젤스예술단 모집 홍보 포스터

지난 57년간 예술인재를 육성하여 우리문화 국가 이미지를 드높여 온 예술단으로 명성이 높은 리틀엔젤스는 ‘마음이 고와야 춤이 곱다, 마음이 고와야 노래가 곱다, 마음이 고와야 얼굴도 곱다’ 라는 고유의 이념으로 인성교육에 힘쓰며, 예술 꿈나무들의 세계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와왔다.

예술인재 육성의 산실 리틀엔젤스는 동문으로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 성악가 신영옥, 발레무용가 문훈숙, 장구연주가 김덕수, 아나운서 박은영, 탤런트 황정음, 박한별 등 다양한 예술·문화분야 인재를 배출해 왔다.

특히 2018년에는 한국무용의 대가 배정혜 상임안무가 취임을 계기로 신작 ‘미얄’ ‘궁’에 이어 ‘화검’ ‘진쇠놀이’ 등 다양한 신작을 선보였으며 지속적으로 신작 개발과 다채로운 활동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디션 문의는 리틀엔젤스예술단 공연사업팀(☏ 070-7124-1762)에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