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칠성,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음악축제 지원

17~30일 '클래식 레볼루션' 마티네 공연 예매하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제공

  • 기사입력 2020.08.10 17:14
  • 기자명 손경숙 기자
▲ 17~30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클래식 레볼루션'(Classic Revolution) 포스터.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클래식 레볼루션'에 RTD 차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후원한다.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클래식 레볼루션은 다양한 클래식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다. 올해는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총 8개의 교향악단과 5개의 실내악팀, 그리고 1명의 독주자가 총 9일간 오전과 저녁에 걸쳐 베토벤 교향곡, 협주곡, 실내악, 독주곡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브랜드와 제품명 콘트라베이스가 클래식과 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브랜드 친밀감과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

칸타타는 이탈리아어 '칸타레'에서 유래된 말로 바로크 시대에 성행했던 성악곡 형식이며, 콘트라베이스는 바이올린류 현악기 중 2미터가 넘는 크기로 가장 크면서 가장 낮은 음역을 가진 악기다.

후원을 통해 클래식 레볼루션 낮 공연인 마티네 공연 예매 관객은 롯데콘서트홀 테라스와 로비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아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와 함께 기쁨과 감동이 함께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