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PC그룹, 파스쿠찌 디저트 강화..12종 출시

가 -가 +

최수경 기자
기사입력 2020-08-10

 

▲ SPC 파스쿠찌, 케이크 12종 출시 

 

SPC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 강화를 위해 케이크 12종을 선보였다.

 

SPC그룹에 따르면 신제품 케이크는 '달콤한 인생'을 주제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을 활용했다.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출시한다.

 

파스쿠찌에선 케이크 1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이달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000원, 홀케익 구매 시 6000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마켓에서는 이달 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을 판매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참신한 케이크를 선보이는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한국NGO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