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킨도너츠에서 따뜻한 ‘핫밀’, ‘모닝콤보’ 즐기세요

주문 즉시 직접 제조해 신선하고 따뜻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

  • 기사입력 2014.03.29 04:03
  • 기자명 김고은 기자
[한국NGO신문] 김고은 기자 =던킨도너츠에서 판매하는 핫밀(HOT MEAL)메뉴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 던킨도너츠



핫밀은 주문 즉시 제조하여 따뜻하게 제공되는 식사메뉴로, 아침 시간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모닝콤보 4종과 All-Day로 판매하는 핫밀 9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되어있다.핫밀과 커피를 함께 구매할 경우 1000원을 할인해준다.

특히, 지난해 처음 선보인 ‘모닝콤보’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아침세트메뉴로, 아침메뉴와 음료를 3,200원에서 3,9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일 1만개 이상씩 판매되며,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5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젊은 고객들의 입맛을 적극 반영해 또한 주문 즉시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여 신선하고 따뜻하게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모닝스타트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할인을 제공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비결 중의 하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최근 식사 대용식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주문 즉시 제조하여 따뜻하게 제공되는 모닝콤보와 핫밀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